2024.07.01 (월)

마을기업 "송시마을, (주)쌍봉복지관에 한과 셋트 250박스 전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마을기업 "송시마을, (주)쌍봉복지관에 한과 셋트 250박스 전달"

-7일 쌍봉종합사회복지관에 장애인들과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품 전달

-7일 쌍봉종합사회복지관에 장애인들과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품 전달


 

쌍봉1.jpg

▲ (좌) 송시마을(주)박윤덕대표, (우) 김종진관장

 

 

농업회사법인 송시마을 주식회사(대표 박윤덕)는 지난7일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에 지역사회의 어려운 장애인들과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된 후원품은 송시마을(주)의 주력 제품인 한과 셋트(조청약과,쌀강정,찹쌀유과)250박스(900만원 상당)이며 전달받은 후원품은 취약계층에 있는 분들과 코로나로 그동안 많은 어려움을 겪었을 장애인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농업회사법인 송시마을(주)은 친환경농산물을 직거래하고 전통식품을 제조하며, 농촌교육농장을 통해 농촌교육 체험장을 도시민에게 제공하고 있다. 

 

 

쌍봉2.jpg

 

 

송시마을(주)박윤덕 대표는 행복한 농촌만들기를 실현하기 위해 마을주민들과 상생하는 마음으로 서로 소통하며 쌓아 온 신뢰 덕분에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번 쌍봉종합사회복지관 후원은 지역사회를 통해 받은 감사한 마음을 다시금 지역사회에 돌려주고픈 마음이라고 전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은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후원들로 인해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또 다른 희망이 될수 있다며 앞으로도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이웃들은 없는지 누구 한사람 소외되지 않고 더 나은 삶을 살아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복지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20210708_02.jpg

 

 

하효정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