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여수시 중앙동, 농아인협회와 상생 협약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여수시 중앙동, 농아인협회와 상생 협약 체결

 

  여수시 중앙동이 11일 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전남농아인협회여수시지회, 중앙동주민자치위원회와 지역복지 발전에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호준 ()전남농아인협회여수시지회장, 강용명 중앙동주민자치위원장, 박상훈 중앙동장, 강현태 시의원 등 관계자 10여 명이 함께 했다.

 

 협약식을 통해 중앙동은 ()전남농아인협회 여수시지회가 주관하는 수어문화제를 중앙동민의 날 행사와 연계 진행하면서 천막, 의자, 음향 등을 지원하기로 했고, ()전남농아인협회 여수시지회에서는 자체 프로그램 진행 과정에서 생산된 제빵 등을 관내 경로당에 나누고, 청소 봉사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중앙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역자원 연계와 후원을 추진할 계획이다.

 

 박상훈 중앙동장은 청각·언어 장애로 일상생활에도 불편함을 겪고 있는 농아인들이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을 기부하고, 지역사회가 그들의 권익 향상을 위해 협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는 데 의의가 깊다동에서도 지역사회 복지 향상과 농아인들의 권익 신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8. 여수시 중앙동, 농아인협회와 상생 협약 체결.jpg

지난 11()전남농아인협회여수시지회, 중앙동주민자치위원회, 여수시 중앙동은 동 주민센터에서 지역복지 발전에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수어로 ‘I love you’를 표현하고 있다. 좌부터 김호준 ()전남농아인협회여수시지회장, 박상훈 중앙동장, 강용명 중앙동주민자치위원장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